외모에 패션까지 완벽했던 선미 공항패션

우주펭귄 | 2017.05.26 10:18:26 | 조회 1254







센스있는 패션스타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선미 공항패션!

시원해 보이는 패션이 넘 스타일리시해보임~~

거기다 스트링 스프링스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선미!




요즘 같이 바캉스 시즌에 딱 트렌디한 느낌이

연출 할 수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탐나는 제품이네용ㅎㅎ



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
댓글쓰기 -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.
(이름) (비번)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2,702개(7/136페이지)
패션토크
번호 글쓴이 조회 평가 제목 날짜
공지 관리자 91295 / 11 패션토크 게시판 개설 [3+1] 2012.12.17
2581 야채호빵 1285 / 0 [잡담] 수영 패션은 언제나 굿굿~ 첨부파일 2017.06.08
2580 삐뽀삐뽀 1541 / 0 [이거추천함~] 담배도 패션이다 첨부파일 2017.06.07
2579 nd99356 1881 / 0 [이거어때?]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시계... 진짜 고급스럽네요. 사진 첨부파일 2017.06.07
2578 야채호빵 1428 / 0 [이거어때?] 설리 원피스 스타일링 좋은데요?>,< 사진 첨부파일 [1] 2017.06.07
2577 hhnkck 1251 / 0 [잡담] 한채영 올화이트 소화력 bb 사진 첨부파일 [1] 2017.06.07
2576 또또리 1555 / 0 [광고] 푸마 축구화 70% 할인! 사진 첨부파일 2017.06.05
2575 야채호빵 1452 / 0 [이거어때?] 남친룩으로는 역시 셔츠가 짱인듯ㅎㅎ 사진 첨부파일 [1] 2017.06.05
2574 뀨르르륵 1973 / 0 [잡담] 루이비통 전시회 사진 첨부파일 2017.05.29
2573 기리보이 1351 / 0 [이거추천함~] 질바이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서포터즈 모집중 첨부파일 2017.05.29
2572 뚜뚜 2258 / 0 [잡담] 이효리 마리끌레르 화보 사진 첨부파일 2017.05.26
2571 hhnkck 1470 / 0 [잡담] 성공한 패션피플, 키아라 페라그니 bb 사진 첨부파일 2017.05.26
>> 우주펭귄 1255 / 0 [이거어때?] 외모에 패션까지 완벽했던 선미 공항패션 사진 첨부파일 2017.05.26
2569 삐뽀삐뽀 3882 / 0 [잡담] 클라라 화보 사진 첨부파일 [1] 2017.05.25
2568 manslove 1567 / 0 [이거어때?] 준지 반팔 티셔츠 사려고 하는데 어때요? 사진 첨부파일 [1] 2017.05.24
2567 야채호빵 1147 / 0 [이거어때?] 빅스랑 포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이라니요ㅠㅠ 사진 첨부파일 2017.05.24
2566 vㅔ리 1378 / 0 [잡담] 스트라이프 소화력 ..bb 사진 첨부파일 [1] 2017.05.23
2565 nd99356 1392 / 0 [이거어때?] 설리 쎄시 화보 완전 이뻐!!!!!! 사진 첨부파일 2017.05.19
2564 우주펭귄 1937 / 0 [이거어때?] 추리의 여왕 권상우 시계 사진 첨부파일 2017.05.17
2563 야채호빵 1692 / 0 [질문좀!] 이 캐리어 어때유?? 컬러좀요!ㅠㅠ 사진 첨부파일 [1] 2017.05.15
2562 블렌딩티 1251 / 0 [이거추천함~] 물놀이 준비하고 있으면 추천! 사진 첨부파일 2017.05.15